본문 바로가기
중·저신용자대출

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 월 납입금, 조건, 혜택 안내

by yo-hyo 2022. 10. 20.

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는 기본 정비, 차량관리, 재구매 시 월 납입금 200만원 할인 등 프리미엄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제네시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현대캐피탈의 새로운 차량 이용 상품이다. 특히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께서 법인차량을 리스·장기렌트로 이용하면 유용한 점이 많으니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란다.

 

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 서비스

1. 기본 서비스 : 대출일로부터 1년간 7cm 이내 긁힘, 2cm 이내 깨짐, 5cm 이내 굴절 등 1회에 한해 1개의 휠 스크래치를 수리할 수 있고 보상한도 100만원 내에서 차량 상부의 후드, 루프, 트렁크 리드, 테일게이트와 차량 좌·우의 휀더, 도어, 사이드미러, 범퍼 등이 찍히거나 긁히거나 함몰되면 세부 조건에 따라 판금 및 도색 복원을 보장해준다.

 

2. 선택 서비스 

  - 프리미엄 선팅(전/측/후면) : 마디코 ABYS, 브이쿨, 솔라가드 퀀텀, 후퍼옵틱 Klassisch 중 선택할 수 있다.

  - 정기 방문 세차 : 정비형 상품 이용고객에 한하며 내부 진공, 시트 클리닝, 매트 클리닝, 살균소독과 외부 스팀세차, 휠, 타이어 드레싱을 받을 수 있다.

  - 윈터 타이어 교체 및 보관 : 정비형 상품 이용고객에 한하며 한국타이어에서 제작된 윈터 타이어 보관과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

  - 기타 서비스 : 전기차 전용 충전 크레디트, 외부 광택, 유리막 코팅, 코일 매트 장착, 가죽 코팅 이 있다.

 

3. 재구매 혜택

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를 재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월 납입금 200만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으로 기존에 이용하시던 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 만기 6개월 전후로 제네시스 차량을 재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. 초회차 월 납입금을 먼저 할인해 주고 차액은 다음 회차 월 납입금에서 할인해 주는 형식이다.

 

월 납입금 안내

1. 제네시스 리스

제네시스 리스 월 납입금

2. 제네시스 렌터카

제네시스 리스 월 납입금

상품정보

1. 기본 조건 : 제네시스 브랜드 전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데 소유자는 현대캐피탈로 되어 리스·렌트하는 형식이다. 보험료율은 리스는 고객의 보험요율에 따르며, 렌터카는 현대캐피탈의 요율에 따르게 된다. 아울러 범칙금이나 과태료가 나오게 되면 현대캐피탈이 대행 납부 후 별도 청구하게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란다.

 

2. 이용기간 : 리스는  36, 48, 60개월/3만, 3.5만, 4만, 5만km, 무제한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렌터카는 36, 48개월/1.5만, 2.5만 또는 60개월/2만 km를 선택할 수 있다. 계약 만기 시에는 차량을 반납, 매입, 이용기간 연장 중 한 가지 방식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자동차 리스 중 금융형은 반납이 불가하다.

 

자주 하는 질문

1. 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 부가서비스의 장점은?

  - 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 부가서비스는 휠 스크래치 보장, 바디케어 프로그램 등 차량 이용 중에 발생할 수밖에 없는 손상문제를 기본적으로 보장해주는 프로그램과 선팅이나 외부 광택, 정기 방문 세차 등 고객이 일일이 신경 쓰기에 번거로운 부분에도 신경을 썼습니다.

 

2. 이용 중 부가서비스 추가나 중지가 가능한지

  - 제네시스 리스·렌터카 부가서비스는 원칙적으로 변경 또는 중지가 어렵습니다.

 

법인 리스·렌터카 장단점

사업 성격상 많은 법인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는 법인 차량이 필요할 경우가 많다. 특히 자동차 리스와 장기 렌트 중 운용리스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먼저 리스와 장기렌트 개념을 알아보면 아래와 같다.

리스 장기렌트
운용리스 금융리스
리스사가 구매한 차량을 이용하며 임대료를 내다가 만기 시 리스사에 반납 또는 인수 계약기간 내 요금을 납부하며 이용하다가 만기 시 다시 리스를 하거나 인수 렌트회사로부터 자동차를 빌려 요금을 납부하며 이용하다가 반납 또는 인수

법인 리스는 법인의 비용처리를 통한 소득세 절감이 가능하다. 연간 인정되는 비용처리 총한도는 15백만 원으로(리스료 8백만 원, 주유비 등 차량 유지관리비 7백만 원) 초과하는 금액은 계약 종료 이후에도 이월이 가능해 올해 인정 한도액이 초과되면 천천히 이월해가며 소진할 수 있다. 또한 계약조건에 따라 차량관리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.

 

단, 리스 사는 면세사업자라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가 불가능하며, 금융상품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부채로 잡히게 되니 대출 등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분은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다.

 

장기렌트는 취등록세, 보험료 등 초기 비용이 없고 법인이나 개인사업자 이용 시 렌트비용을 사업자 경비로 처리해 세금을 절감할 수 있다. 또한 렌트회사 소유이기 때문에 자산이나 채무로 잡히지 않아 임대주택 입주나 대출 계획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점도 매력적이다. 특히 차량을 빨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점검 또한 주기적으로 렌트회사에서 해주니 부담이 없다.

 

단, 장기 렌터카는 번호판이 하, 허, 호를 써야 해서 티가나고, 보험경력이 단절된다는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.

댓글